광고
광고

예산군, 윤봉길체육관 실내놀이터 무료 운영

- 추운날 나들이? NO! 미세먼지 걱정 없는 실내놀이터로 GOGO! -

김정화 | 기사입력 2020/01/29 [10:24]

예산군, 윤봉길체육관 실내놀이터 무료 운영

- 추운날 나들이? NO! 미세먼지 걱정 없는 실내놀이터로 GOGO! -

김정화 | 입력 : 2020/01/29 [10:24]

▲ 예산군 윤봉길체육관 실내놀이터 홍보물     ©

 

예산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‘아이들이 행복한 예산’이라는 주제로 오는 2월 3일부터 23일까지 총 21일간 윤봉길체육관에 실내놀이터를 개장해 아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무료 놀이공간을 제공한다.

 

실내놀이터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,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1시간 동안은 시설점검 및 점심시간으로 운영되고 별도의 휴무일은 없다.

 

이용대상은 만 12세(초등학교 6학년) 이하 아동이며, 미취학 어린이는 반드시 보호자와 동반해야 이용할 수 있다.

 

특히 이번 실내놀이터는 지난해에 비해 다양한 놀이시설과 체험공간을 조성해 아이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도록 했고 개장 첫날은 공연이벤트로 치어리더 공연이 펼쳐진다.

 

또한 매주 토요일 오후에는 댄스경연대회, 일요일 오후에는 키다리아저씨 등 아이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, 에어바운스, 범퍼카, 키즈라이더, 트램플린, 꼬마레일기차, 미니농구대, 두더지게임, 윷놀이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설치된다.

 

황선봉 군수는 “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많은 어린이들이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”며 “안전한 실내놀이터 운영을 통해 아이들이 행복한 예산을 만들어 나가는데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광고
광고